하이드로테크2 구매기/사용기 지름지름



지난 4월에 중급으로 넘어옴서 오리발을 처음 신었는데 싕싕 나가니까 싄나고 좋은거다 힘 안들여도 쭉쭉 나가ㅋㅋ 첨 구매한 오리발은 마레스 플루이다 파랑색 적응까지가 발목이 좀 아팠는데 20분만에 적응해서 잘 신었음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허벅지가 굵은 만큼 밟는대로 쭉쭉은 나가는데 팔이 전혀 물을 땡겨내지 못하고 허우적 분명 오리발은 자세 교정용으로 쓴다는데 나같은 경우는 대충 눌러도 쭉쭉 나가니까ㅡㅡ 1도 운동 안되고 자세도 개판으로 팔 휘두르고 그러니까 의미가 전혀 없는 운돈 1도 안되는 뺑뺑이 돌았던 것으로 생각됨 이걸 사기 위한 정당화인거 같은 변명이넼ㅋㅋ

무엇보다 발보다 팔이 물을 전혀 안잡고 허우적거리는게 제일 문제였음 안맞으니까 물도 완전 많이 먹고ㅠㅠㅠ 팔은 허우적거려 발은 좀만 밟아도 쭉쭉나가ㅜㅠㅠ 점점 날이 지날수록 오리발 수업이 싫어졌음...ㅜㅠ

(이렇게 적지만 정식으로 수영 맘잡고 시작한지 7개월차 초보에 자유형 안쉬고 뺑이 25*2m 6바퀴가 최고치고 접영은 고자 of 상고잨ㅋㅋㅋㅋㅋ)

그래서 숏핀 알아보다가 스피도 바이오퓨즌가 독일직구 하려다가 찾아보니 다리에 모래주머니 차고 하는거와 마찬가지로 개빡세다고ㅋ 허벅지 근육 키우기엔 짱이라곸ㅋㅋㅋㅋㅋ

하이드로테크2가 좋다길래 찾아보니 어느 나라 아마존도 한국으로 직배가 앙대ㅡㅡ 요즘 직구 시 최우선 고려요소는 아마존에서 팔고 한국으로 직배되고임ㅋ 그래야 문제생기면 대응가능하고 덜 귀찮다ㅡㅡ

찾아보니 라쿠텐은 송료받고 해준다는데 얘가 의외로 무겁다보니 송료가 ems래도 꽤 나온다고 해서 눈독만 들이다가 이번주에 보니 라쿠텐 무배행사를 하네!!!! 찾아보니까 수영용품 전문 업체서 요거 파스텔색상과 내가 구매한 한정색상이 8000엔만 넘음 무배를 함!!!(3kg이하, 참여업체는 몇 곳 없ㅋ)

한정색상은 싼 집에서 구매하면 자국내 송료별도에 6200엔이고 이 집은 자국내 송료 무료에 7520엔 따지고 보면 배대지 끼는거나 이렇게 바로 사는거나 별 차이가 없거니와 직배로 받음 문제가 있을 경우 바로 리턴이 가능해서 여기서 삼 8000엔은 넘겨야해 수경끈 구매함ㅋ 이번주 화욜 구매 목욜 오늘 도착함 개빨랏

나 몇일전에 일본 아마존서 수경시킨거 아직 안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아직도 일본에서 체류중인데 ems의 위력을 다시금 느끼면서!!

여튼 오늘 수업가서 써보니 좋으다아

1. 배영으로 출발하는데 확실히 허벅지에 힘이 더 필요함 발차며 팔 돌리는데 발과 손의 합이 맞음!!!!!!!!!!! 롱핀은 안맞았아서 대충 휘젓기로 갔는데 어깨 롤링도 가능

2. 배영으로 접영발차기 하는데 롱핀보다 잘 나가!!! 글고 짧으니까 더 편하드아

3. 접영발 평형손 잘 나가... 빨라....

4. 접발로 잠영25m가는데 얘가 좋은건지 도착 부근에서 계속 앞사람 오리발에 초근접해 부딪힐 정도가 되어서야 알았음ㅋ 잠영이 내 잠영위치와 남의 잠영위치가 다르거니와 머리 드는 순간 망하니 앞을 못보니... 여튼 생각보다 개빠름ㅋ

5. 접영은 고자라서 할말은 없다만 롱핀만큼, 롱핀보다 더 하기 편하긴 했음 빨랏

6. 자유형은 진짜 드릅게 안나가는거 같음ㅋㅋ 허벅지 터지게 밟아줘야함 꾸욱꾸욱ㅋ 그래야 앞 사람이랑 차이 별로 안남ㅋ 근데 손 돌리는데 손을 풀로 다 돌릴 수 있고 어깨롤링 및 물잡기도 가능해ㅠㅠㅠ 팔꺽기 이런거 다 느낄 수 있어ㅠㅠ 이게 얼마만이야 롱핀 적응 못했을 때 느껴보고 첨이였다는 허벅지 터질거 같은데 팔이 느껴져서 개신나!!!!!

하루 사용해 본 느낌: 접영은 확실히 잘 나가는 느낌이 듬
허벅지로 차야하는 자유형이나 배형은 진짜 미친듯이 꾹꾹 밟아줘야함 근데 안나가는거 같이 느껴져도 앞사람 롱핀과 벌어짐 없이 따라가는거 보면 잘 나가긴 하는 모양 어깨 롤링이나 팔꺽기, 팔 쭉쭉 뻗어서 몸 늘려서 한뼘 더 손 보내주는...여튼 그거도 할 수 있음 느끼면서 할 수 있음..ㅜㅠ 너무 좋드아ㅠㅠ

아이허브 cla먹고 수영가면 불타능 고구마가 되는데 오늘은 안먹고 갔는데도 불구하고 진짜 개힘들었고 불불불타는 고구마도 모자라서 머리에서 열나는게 느껴짐 내 홍조치료 실펌 어쩔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하지말랬는데 얼굴이 붉어지는 운동은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어제도 실펌치료 받는데 물어보심 운동 여전히 해요라고 수영 아직한다고 그랬더니 그나마 물이니 요가랑 비교해 괜찮고 맵짠음식, 뜨거운, 술 하냐곸ㅋㅋ 이거 안하면 삶의 낙이 없지 않나요에 빵터지던 선생님...여튼...

구매사이즈: 실측하면 23.6정도 나오는 발이고 골구 37 신고 운동화 245, 구두 240, 발볼없고 발등 보통인데 s사이즈 삼 처음에 신어보니 좀 큰거 아니야라고 생각하고 벗겨지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기우였음 발등이 딱 맞는지 수업받고 나니까 발등이 좀 붉어졌고 수업 격하게 받으니 발꼬락이 앞으로 쏠려서 엄지발톱이 좀 아팠음 xs로 샀으면 타이트 한 맛은 있었으나 발꼬락 쏠림은 좀 있었을 것 같은데 안신어봐서 몰랑

나는 대만족ㅋ 허벅지 누르는 힘없는 사람들은 신어보더니 못신겠다고 무겁다고 하긴 했음 나는 별로 무거운지 모르겠더라능 그리고 플루이다가 무거운지는 잘 모르겠는데 발목이 통발목인지 몰라도 발목 아프지 않았음ㅋㅋ 고로 이거도 발목 1도 안아픔ㅋㅋ 대만족 다시 오리발 수업시간이 즐거워질거 같아염

다른거 보다 이뻐 한정이야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휴가도 데리고 갈까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